네이버 카페 방문 횟수 및 네이버 카페 출석수 늘리기 방법

이번 포스팅에서는 네이버 카페 방문 횟수 조회 방법과 이를 통한 네이버 카페 등급 조건 맞추기, 카페 출석수 늘리기 방법에 대해서 정리해보려고 한다.

우리나라에서는 네이버를 주요 서비스 플랫폼으로 사용하는 경우가 많다. 그리고 정보 획득 목적으로라도 네이버 카페를 하나라도 가입하는 경우가 많은데, 네이버 카페를 가입했지만 네이버 카페에는 "등급"이라는 것이 있어 특정 정보를 얻기 위해서는 조건을 만족해야하는데 이러한 조건이 어떤 것이 있는지 그리고 그 기본 조건 중에 하나인 네이버 카페 방문 횟수를 어떻게 올려야 하는지 궁금해하는 경우가 많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아래와 같이 네이버 카페 등급 조건을 찾는 방법과 가장 기본적인 등업 조건인 "출석수"를 늘리는 방법에 대해서 아래와 같이 정리해보았다.

 

네이버 카페 방문횟수 및 카페 출석수 늘리기 방법

 

 


네이버 카페 방문횟수 및 등업조건, 네이버 카페 출석수 늘리기 방법

우선 네이버카페의 방문횟수 조회하기에 앞서 가입한 네이버 카페의 등업 조건이 어떤지를 알아야 한다.

네이버 카페 등업조건은 찾는 방법은 아래와 같다.

 

 

1. 우선 등업조건을 알아보고 방문횟수 (출석수)를 늘리고자 하는 네이버 카페에 접속한다.

처음 화면 좌측에 아래와 같이 카페 정보가 나타나는데, 우측에 있는 "나의 활동" 부분을 선택한다.

네이버 카페 접속 > "나의 활동" 선택

 


2. 대부분 카페에서는 체리피커와 같이 정보만 빼가는 경우가 만항 가입만으론 모든 권한을 열어주지는 않는다.

일정 등급 이상이 되어야 필요한 정보를 보여주기 시작하는데,

등업을 하기 위해서는 기준을 알아야 한다. 아래와 같이 나의 활동 부분 하단에 있는 "멤버 등급 안내" 부분을 선택한다.

나의 활동 > 멤버등급 안내 선택

 

 

 

3. 멤버등급 안내를 선택하면 아래와 같이 "우리카페 등급안내"라고 해서 등급별로 권한과 함께 조건이 적혀져 있다. 여기에서 가장 기본 조건이 출석수이다. 대부분의 카페의 경우 이 출석수에 따라서 기본적인 정보를 제공받을 수 있도록 해준다.

네이버 카페 등업 조건 조회

 

 

 

그러면 네이버 카페의 등업조건을 알아보는 방법을 찾았으니 실제로 네이버 카페 등업을 위한 "출석수"를 늘리는 방법을 정리해보겠다.

보통 자동등업이 아닌한은 출석체크가 필요한데 예전에는 네이버 카페의 출석제한을 하루에 1건으로 제한했지만 요즘에는 실은 하루에 네이버 카페 출석체크가 여러번 가능하다.

그래서인지 요즘에는 출석 횟수 자체가 의미가 없다고 제외하는 카페들도 생겨나고 있는 듯하다.

등업을 위한 네이버 카페 방문 횟수를 늘려야 한다면,

사실 "30분"이 지나서 방문하거나 포스팅을 해주면 된다.

문제는 30분이 지나지 않은 상태에서 방문을 하게 될 경우, 예를 들어 29분에 들어가게 되면 다시 30분이 리셋되므로 59분 후에 출석체크 인정이 되므로 30분이 완전히 지난다음 진행하는 것을 추천한다.

 

예를 들자면 아래와 같다.

우선 방문횟수를 올리고 싶은 카페에 들어간 다음에,

네이버 카페 출석 늘리기 1

앞서 설명한 카페 정보 우측의 "나의 활동" 부분을 보면 "방문" 부부넹 네이버 카페 방문 횟수가 나타난다.

​여기에서 30분이 완전히 지난 다음에 방문하면 아래와 같이 방문 횟수가 늘어났음을 확인할 수 있다.

네이버 카페 출석 늘리기 2

​다만 주의할 점은 앞서 설명한 바와 같이 30분 이내에 새로 고침 또는 재 방문은 다시 리셋이 되어 30분이 다시 돌아가야 한다는 점이다.

 

보통 빠르게 카페 출석수를 채워야 한다면 31분 주기로 들어가면 빠르게 등업 조건을 채울 수 있다.

 

요즘에는 대부분의 네이버 카페가 오늘 당장 가입을 했다고 해서 바로 정보를 얻게 해주지 않는데,

글을 읽을 수 있는 권한이 있는 등급까지는 되어야 글을 볼 수 있는 경우가 대부분이고 출석 수에 따라서 자동등업이 되는 네이버 카페가 대부분이다. 위와 같은 방법으로 빠르게 네이버 카페 출석수를 올리는 것을 추천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