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아이패드 갤럭시 넷플릭스 멤버십 요금제 변경방법

아이폰이나 아이패드에서 바로 멤버십 요금제 변경 메뉴를 찾을 수 없다.

실은 iOS 기기에서는 넷플릭스 뿐만 아니라 앱에서는 브라우저와 연결이 되지 않는 기능이 많아서 사파리나 네이버 등의 웹브라우저를 이용해야만 요금제 변경해지를 비롯한 넷플릭스 탈퇴나 해지 비활성화가 가능하다.

참고로 앞선 포스팅에서 아래와 같이 아이폰 아이패드에서 넷플릭스 멤버십 해지 방법에 대해 소개한 바 있다.

아이폰 갤럭시 넷플릭스 멤버십 해지 탈퇴 비활성화 및 무료 재가입 방법
https://sutamu.tistory.com/474

아이폰 갤럭시 넷플릭스 멤버십 해지 탈퇴 비활성화 및 무료 재가입 방법

넷플릭스 무료 기간을 이용한 후에 해지하지하고 다시 무료 재가입이 가능한 방법에 대해 아래와 같이 정리해보았다. 우선 넷플릭스 멤버십 요금제는 아래와 같이 3종류가 있다. 각 요금제 구분

sutamu.tistory.com



참고로 아래와 같이 넷플릭스 멤버십 요금제는 3종류가 있다. - 베이직 스탠다드 프리미엄

넷플릭스 멤버십 요금제 3가지



각 요금제 구분없이 무료이용 후 해지 탈퇴하더라도 10개월 이내 멤버십 정보가 유지되어 재가입 시 프로필, 취향정보 등이 유지된다.


1. 갤럭시, 갤럭시탭 등 안드로이드에서 넷플릭스 요금제 변경

실은 갤럭시 등의 안드로이드폰에서는 무척 간단하게 더보기 메뉴에서 계정으로 진입하여 손쉽게 넷플릭스 멤버십 요금제 변경 메뉴를 찾을 수 있다.

더보기 - 계정 - 멤버십 변경

갤럭시 안드로이드 멤버십 변경 방법




2. 아이폰, 아이패드 등의 iOS 넷플릭스 멤버십 요금제 변경

아이폰이나 아이패드에서 바로 멤버십 변경 메뉴를 찾을 수 없다. 갤럭시 안드로이드폰처럼 "더보기"메뉴가 없기 때문. 아래와 같이 웹브라우져를 통해서만 가능하다.


(1) 우선 사파리등 브라우저앱을 켜서 netflix.com 을 직접 입력해서 들어간다.


(2) 로그인 후 왼쪽 상단의 전체메뉴(작대기 세개) 진입한 후 "계정"을 선택한다.

아이폰 넷플릭스 계정 메뉴 진입 방법



(3) 계정에 들어간 후 나의 이메일 주소, 연락처등을 확인 한 뒤 하단에 좀 더 스크롤을 아래 이미지 맨 아래에 있는 "멤버쉽 변경" 을 누르면 된다.

아이폰 아이패드 ios 멤버십 변경 방법


참고로 아래와 같이 넷플릭스 멤버십 선택이 가능하다.

넷플릭스 멤버십 요금제 변경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