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버즈 연결 오류 한쪽 연결 안됨 초기화 방법

갤럭시 버즈, 버즈+ (버즈 플러스), 버즈 라이브의 연결이 정상적이지 않고 연결 오류가 발생할 때는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해결 가능하다.



1. 이어버드, 충전케이스가 충전되었는지 확인

: 이어버드와 충전케이스를 오랫동안 사용하지 않았을 경우에는 방전되어 있을 수 있으므로 배터리를 완전히 충전해본다. 물론 처음으로 배터리를 충전하거나 배터리가 완전히 방전된 경우에는 30분 이상 충전을 해야한다.



2. 갤럭시 버즈와 모바일 기기의 소프트웨어 버전을 확인

: 이어버드의 경우 모바일 기기에서 갤럭시 웨어러블 앱을 실행시키고 이어버드 소프트웨어 업데이트가 가능하다.



3. 이어버드와의 블루투스 연결상태 확인

: 이어버드와 갤럭시 등 연결할 모바일 기기가 3분 안에 연결되지 않으면 블루투스 등록 대기 상태가 해제되어 버린다. 충전 케이스를 다시 닫은 후 열어 이어버드가 블루투스 연결 모드로 진입한 뒤 연결을 다시 시도해본다.

이어버드 블루투스 연결 오류 시




4. 갤럭시 버즈 (버즈 플러스, 버즈 라이브 등) 초기화

: 마지막으로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갤럭시 버즈 초기화가 가능하다.

1) Galaxy Wearable 앱 실행 후 "일반" 을 선택한다.

갤럭시 웨어러블앱 - 일반 선택



2) 이어버드 초기화를 선택한 후 화면 안내에 따라 이어버드 초기화를 진행한다.

갤럭시 이어버드 초기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