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그램 인스타 계정추가 부계정 5개까지 생성 만들기 관리 방법

인스타그램 - 인스타는 감성 SNS라고 불리며 사진과 영상을 손쉽고 간편하게 업로드하고 공유하면서이름처럼 인스턴트(Instant)하게 공유한다는 측면에서 많은 젊은 사용자들을 끌어 모아 인기가 많다.

매우 쉬운 사용법과 함께 유용한 정보도 많을 뿐더러 그때그때의 순간적 감성을 저장하고 공유하는 데에

이러한 인스타 - 인스탁그램 만한 네트워킹 채널을 찾기가 쉽지 않아 매우 인기가 좋은 것이 아닐까 싶다.



재미있는 것은 이러한 인스타그램은 계정추가를 공식적, 합법적인 방법으로 계정을 여럿 운영할 수도 있다는 것.
예를 들어 나만의 비밀 포스팅 장소로도 만들 수 있고 가족 또는 연인과의 숨겨진 계정이나 친한 친구와의 소통 채널로도 만들 수 있고 더불어

 

사업 비즈니스용도로 마케팅 채널화하여 목적별로 계정을 달리해서 관리도 가능하다.

 

이러한 방식으로
인스타그램 계정추가는 무려 5개 까지 가능한데 이렇게 용도에 따라 분리하여 운영이 가능한데
이러한 인스타 부계정 추가 및 관리 방법을 아래와 같이 정리하였다.

 

 

 

인스타그램 인스타 계정추가 부계정 생성 관리 방법

 



### 인스타 계정추가 부계정 만들기 관리방법  ###

(1) 인스타그램 모바일앱을 실행한 다음 설정 기능으로 진입한다.
설정 기능은 인스타그램 로그인 후 첫 화면에서 오른쪽 위에 있는 줄 세개의 더보기 메뉴 아이콘을 선택하면 된다.

 

인스타그램 오른쪽 상단 더보기 메뉴 선택

 




(2) 설정 화면으로 들어가면 아래 왼쪽에 있는 이미지처럼 인스타그램을 활용할 수 있는 여러 설정들과 계정 관리, 보안 등의 여러가지 설정 기능 리스트를 볼 수 있다.
여기에서 가장 아래로 스크롤을 내리면 빨간 사각형 박스로 표시한 "계정추가" 버튼을 찾을 수 있다. 계정추가 버튼을 선택한다.

인스타 "계정추가" 기능을 선택하면 아래 오른쪽에 있는 이미지와 같이

기존계정 로그인을 할 것인지 새 계정 만들기를 할 것인지를 선택하게 하는데

여기에서 "새 계정 만들기"를 눌러야 한다.

 

인스타 설정화면에서 계정추가 > 새 계정 만들기 선택

 




(3) 그 다음 아래와 같이 "사용자 이름 만들기" 화면이 나타난다.

여기에서 본인이 사용하고자 하는 인스타 부계정 신규계정의 사용목적에 따라 설정을 하면 된다.

 

 

인스타 부계정 사용자 이름 만들기

 




(4) 그 다음 과정은 화면 안내에 따라

프로필 사진이나

비밀번호,

계정 정보 등을 설정하게 된다.


이렇게 인스타 부계정을 추가한 뒤 기본 화면에서 상단에 있는 사용자 이름 오른쪽에 있는 체크모양 표시를 누르면 아래와 같이 만들어둔 주계정과 부계정을 확인할 수 있다. 아래와 같이 인스타 주계정과 부계정이 나타나며 컨트롤이 가능하다.

 

인스타그램 인스타 주계정 부계정 확인 및 설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