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공식 디스플레이 액정 수리 리퍼 비용, Applecare+ 비교

아이폰은 상당히 단가가 높으므로 고장, 파손되었을 때 굉장히 걱정이 많이 된다.

바로 수리비용 때문인데, 사설업체에서 가품으로 수리를 받을 경우 오히려 더 자주 고장나는 경우도 있어

아래와 같이 공식 수리비용을 찾아서 애플케어플러스(AppleCare+) 보증이 적용되었을 때와 제외되었을때의 가격을 함께 비교해서 정리하였다.

 

 

 

1. 아이폰 전면부 디스플레이 액정 수리 비용


아래 테이블 표는 전면부 액정(전면부 디스플레이 손상)에만 적용되는데 다른 손상이 있는 경우 물론 추가 비용 발생된다.

 

참고로 애플케어플러스(AppleCare+) 보증 대상 단말기의 비용은 모두 4만원, 동일하며,

모두 VAT가 포함된 금액입니다. (맨 하단 애플 공식 홈페이지 참고) 

 

애플 아이폰 공식 전면 디스플레이 수리비용

 

물론 제조상의 결함으로 인한 문제가 있는 경우에는 애플 보증이 적용될 수 있다. (제조상의 결함 입증이 쉽지는 않다.)

 

 

 

 

2. 아이폰 전면 디스플레이(액정) 수리 외에 리퍼 비용

 

1번 케이스 외에 후면 글라스가 파손이나 기타 부품 고장, 침수등의 경우 수리가 아니라 리퍼를 진행해야 한다. AppleCare+ 보증 대상 단말기의 경우, 역시 본인 부담금은 12만원으로 동일하다.

애플 아이폰 기타수리(리퍼) 비용

 

역시 해당 비용은 VAT가 포함된 금액이다. (애플 공식 홈페이지 참고) 

 

아래는 아이폰 수리에 관련된 Apple 지원 페이지이다.

support.apple.com/ko-kr/iphone/repair/service

 

iPhone 수리 - 공식 Apple 지원

글자 수 제한: 250 의견을 작성할 때는 개인 정보가 포함되지 않도록 유의해 주십시오. 250자 이내로 작성하십시오. 제출

support.apple.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