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튠즈 Appstore 미국 계정 생성하기


저도 처음으로 앱스토어에서 미국 계정을 생성할 때 무척 헤맨 적이 있었습니다.
미국 계정에 자료들이 많다고 계정을 만들라고 하는데, 만들려고 하면 꼭 신용카드 정보를 넣어야 한다고 하고 말이죠.
이번에는 신용카드 없이 iTunes Appstore 미국 계정을 만드는 방법을 소개 해드리겠습니다.

1) 일단은 iTunes를 실행하고 왼쪽의 iTunes Store >> 다시 위쪽의 App Store탭을 눌러줍니다.

2) 쭉 스크롤을 내려가시면 아래 이미지처럼 오른쪽 하단에 국기 모양으로 된 부분이 나옵니다.
여기를 클릭하면 지역 설정을 바꿀 수 있습니다.



3) 아래 이미지처럼 United States를 선택하여 줍니다. 그러면 지역이 미국 계정으로 설정됩니다.



4) 다시 미국 계정 App Store 탭으로 넘어가서 아래 이미지처럼 Free Apps에 있는 어플을 아무거나 하나 선택해줍니다.



5) 아래 이미지처럼 'Free Apps' 를 눌러서 다운로드를 시도합니다.



6) 그러면 다음과 같은 창이 뜹니다. 여기에서 '새로운 계정 생성' 버튼을 클릭합니다.



7) Welcome to the iTunes Store가 뜨고 여기에서 'Continue'로 다음창으로 넘어갑니다.

8) iTunes Store Terms & Conditions 입니다. 'I have read and agree ...' 의 체크 박스를 클릭하고 'Continue'로 다음창으로 넘어갑니다.

9) 다음 이미지와 같이 이메일 주소와 패스워드를 쓰는 곳이 나옵니다.
여기에서 이메일 주소는 인증하는데 꼭 필요하므로 유효한 이메일 주소를 꼭 넣어주시기 바랍니다.
패스워드를 입력하고, 'Continue'로 다음창으로 넘어갑니다.



10) 드디어 Credit Card에 'None' 부분이 나타납니다.
Credit Card에 'None'을 선택하고
Gift Cards 부분은 공란으로 남겨둡니다.
Billing Address는
Salutation과 First Name, Last Name, Address는 적당히 입력해주시고,

City에 Cambridge, State는 MA를 선택해주시고, Zip Code에는 02138, Phone에는 123 4567890 을 입력해주세요.
(폰 번호는 앞칸 세자리, 뒷칸 7자리 입니다.)
City와 State, Zip Code, Phone 관련 정보가 일치하지 않으면 다음으로 넘어가지 않으니 주의하세요.


11) Verify Your Account 창이 뜨고 해당 이메일 주소에서 메일을 확인하면
'iTunes Store Account Verification' 라는 이메일이 와 있습니다.
아래 이미지 처럼 밑에 씌여져 있는 링크를 클릭합니다.



12) 아까 전에 가입을 할 때 써 넣었던 이메일 주소와 비밀번호를 입력하면 계정이 활성화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