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티 블레이드 (Infinity Blade) 죽음의 손길 아이템에 대하여 (Touch of Death)

이번에 업데이트가 되면서 등장한 무시무시한(?) 손가락 검에 대해서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은 것 같아서 관련 내용을 공유해드립니다. 바로 아래와 같이 생긴 검이지요. 너무 리얼하게 생겨서 징그럽고 잔인하게(?) 느껴지기도 하는 검입니다.
이름은 Touch of Death, 한글로는 죽음의 손길이라고 뜨더군요...


위 이미지에 적힌대로 가격은 무려 90만을 넘는 가격이지만 공격력은 불과 10 plus, 그리고 경험치 부여 또한 같은 가격 대비 그리 많지 않습니다. 28400...

그렇다면 대체 어떤 숨겨진 특성이 있기에 이렇게 비싸게 파느냐!!!
저 또한 이 부분이 궁금하여 열심히 돈을 모으고 이 검에 대해서 다양하게 탐구를 해보았으나,,,

공격력 +10 이외에는 전혀 다른 효과는 없으며 레벨 업을 하기 위해 사용하는 아이템 정도 밖에 특징이 없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가격대비 부여되는 경험치도 많은 편이 아닙니다.)

게다가 레벨업 할 때까지는 잔인한(?) 느낌의 검을 들고 있는 캐릭터를 봐야 하는 단점 까지 있습니다.
구태여 일부러 구입할 가치는 없는 아이템이라고 생각됩니다. 이름은 왜이리 자극적으로 지었는지... 차라리 다른 아이템을 다 구매하지 않으셨다면 다른 아이템을 구매하시는 편을 추천해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