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짝퉁 - 듀엣 W002(Duet W002)


중국에서 아이폰을 모방한 스마트폰을 만들었다고 합니다.
미국의 비욘드 이테크사가 중국에 OEM(주문자상표부착방식)으로 제작한 제품으로, 외관 뿐만 아니라 내부 UI, 디자인, 구동방식까지 전부 비슷하다고 하네요.

재미있는 것이 아래 이미지와 같은 DMB TV 시청 기능입니다. 아이폰에서 DMB가 나오지 않는 것을 노리고 만든듯하나 TV전파 수신이 원활하지 않다고 하네요. 아래 이미지처럼 안테나를 길게 뽑아도 수신 상태가 원활하지 않다고 합니다.


 이외에 두 개의 심카드를 넣고 쓸 수 있으며, 터치스크린이 있으나 오작동 때문에 꼭 스타일러스를 사용해야 한다고 합니다. 판매가는 150불(17만원)정도라도 하네요.

아래는 이 휴대폰의 스펙입니다.

* 찾아보니 듀엣 우2(Duet Woo2)가 아니라 Duet w002네요. 지나가던 중딩님... 감사합니다. 수정 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