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아이팟터치 리퍼기간 확인 - iPhone 리퍼비시(Refurbished) 시간

전에 아이폰의 유상 리퍼시의 요금(링크)에 대해서 설명해 드렸는데요,아이폰(아이팟터치)는 고장이 났을 경우 수리를 해주는 것이 아니라 리퍼 제품이라고 하는 재생품으로 만든 아이폰으로 교환을 해줍니다. 리퍼 제품은 외관은 새 제품이지만 내부는 재활용 부품으로 만든 부품입니다.

보증기간 1년 동안은 무상으로 리퍼를 받을 수 있는데요, 단 물에 빠지는 등의 소비자 과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유상 리퍼를 받아야 합니다.

유상 리퍼 요금에 대해서는 아래 링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http://sutamu.tistory.com/entry/아이폰-유상-리퍼-AS시-가격-iPhone-리퍼비시Refurbished
단, 애플케어라는 애플의 A/S 제도를 신청하면 리퍼 기간을 1년 더 연장할 수 있습니다. 단 일정 금액을 지불해야 합니다.

아래 주소에서 리퍼 기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https://selfsolve.apple.com/GetWarranty.do

아래는 사용방법입니다.

1. 우선
https://selfsolve.apple.com/GetWarranty.do 에 접속합니다.
2. 아이폰에서 설정 >> 일반 >> 정보 >> 일련 번호에서 일련 번호를 확인합니다.
3. Hardware serial number : 의 오른편에 일련 번호를 입력합니다.
4. Country : 의 오른편에 Korea, Republic of 를 선택합니다.
5. Estimated Coverage의 오른편에 'See full coverage details' 를 클릭합니다.
6. 관련 정보들이 출력됩니다. 이 중에서 Repairs and Service Coverage 부분의
Estimated Expiration Date의 오른편에 있는 것이 리퍼 기한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