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Phone의 역사를 스타워즈풍으로 구성한 대박 동영상!!! ㅎㅎㅎ

대만의 텔레비전 방송국에서 만들었다고 하는데요,
정말 재미있게 iPhone의 역사에 대해서 보여주고 있습니다. 스티븐잡스가 좀... 많이... 악역으로 나오지만 말이죠. 약간 잔인하고 특정 인물을 악마처럼(?) 표현한 부분이 있지만 실제로 방영도 된 것 같네요.

GIZMODO의 JASON CHEN의 아이폰4 유출 사건에 대한 가택압수 수사에,
최근에 불거져 문제가 되었던 안테나 수신 문제 등... 중요 사건 일지를 재미있게 표현했습니다.
(스티브 잡스가 광선검으로 손가락을 잘라버리니 수신 문제가 없어지는 군요 -_-;;;)

대박 재미있습니다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