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케이스를 직접 디자인해서 주문하기 - I Make My Case, iPhone case


웹서핑을 하다가 아이폰 케이스를 직접 디자인해서 주문할 수 있는 홈페이지가 있어서 공유해드리려고 합니다.
(case-mate라는 곳에서 만든 http://imakemycase.case-mate.com 라는 곳입니다.)

사실 아이폰을 가지고 계신 분 치고 케이스를 장만하지 않으신 분은 별로 없으시겠죠? 하지만 대부분의 경우 아이폰 케이스 디자인이 비슷하고 어쩌다가 똑같은 아이폰 케이스를 보게 되는 경우도 없지는 않죠. 하지만 직접 아이폰 케이스를 디자인해서 사용하게 된다면 남들과는 다른 독특한 자신만의 개성을 표현할 수 있을겁니다.

직접 디자인한다고 해서 막막하게 느껴지시겠지만 의외로 쉽고 간단합니다. 자신과 스타일이 맞는 아티스트를 선택하고 그에 맞는 디자인을 삽입해서 넣는 방식이니까요.

우선 자신과 스타일이 맞다고 생각하는 아티스트를 대강 그려진 아이폰 케이스들 중에 하나를 골라 선택하고 디자인을 시작하기를 누르면, 아래와 같이 자신이 원하는 대로 배경을 넣거나 구성 요소를 삽입하거나 아니면 여러가지 툴들을 사용해서 그림을 입혀볼 수 있습니다.


다 제작이 되었다고 생각하면 좌측 하단의 Buy this case를 누르면 해당 케이스의 가격과 함께 주문창이 나오게 됩니다. 보통 39.99$, 현재 환율로 약 4만 7천원에 케이스를 구입할 수 있네요.

아무튼 자신만의 개성있는 케이스를 직접 디자인할 수 있고, 많은 지원 요소들을 가지고 있다는 점에서 꼭 구매를 하지 않더라도 한번쯤 재미삼아 해볼만 한 것 같습니다. ㅎ

댓글